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컨퍼런스(Conference)

HOME > 컨퍼런스 및 행사 > 컨퍼런스

컨퍼런스 요약

대한 생활습관의학 교육원은 제3회 아시아 생활습관의학 컨퍼런스를 아시아 생활습관의학회 및 글로벌 생활습관의학 연맹기관 소속 한국 대표기관이자 파트너로서, 2019년 4월21일-25일 서울 K-Hotel에서 개최합니다. 국제학회인 이 아시아 생활습관의학 컨퍼런스에는, 인도, 싱가폴, 말레지아 등을 포함한 아시아, 미국, 캐나다, 오스트렐리아, 아프리카 등 20개국이 넘는 나라들로부터 의료케어 전문인들이 참가합니다.

무엇보다, 연자들로서, 생활습관의학을 처음으로 의학계에서 공식화 시키고 발전, 보급시켜 왔던 미국 생활습관의학회의 톱 프로필 리드들인 4명의 전 그리고 현재 회장들이 대거 연자로서 초빙되었습니다. 특히, 미국 및 국제 생활습관의학 보드기관장인 Dr. Wayne Dysinger은 학회-전 워크숍 및 개회사 연설을 할 예정이며, 3명의 연자들은 생활습관의학 보드시험 출제자들이기도 합니다. 또한 생활습관의학의 선구자인 Dr. Dean Ornish의 강연 및 2009년 텔로미어 효소 발견으로 노벨의학상을 수여했는 Dr. Elizabeth Blackburn과 함께 “텔로미어 효과” 책의 공저이신 UCSF 의 정신의학과 교수 Dr. Elissa Epel, 예일의대의 질병예방 연구센터장 Dr. David Katz 등의 Key Note 강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외국 및 아시아 그리고 국내 연자들을 포함하여 총 25여명이 넘는 강연 세션들이 제공됩니다. 아울러, 학회 전 및 후에 실시되는 특별한 워크숍들 및 마지막 날 저녁에 있을 갈라디너 및 특별연설 순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자세한 컨퍼런스 안내 및 등록사이트 (https://aslm.asia)는, 첨부한 프로그램 및 브로숄 그리고 포스트카드를 참고하십시요.
안내물들이 다운로드 및 프린터 가능하니, 주위의 동료 및 상사, 후배, 학생, 지인들에게 안내해주셔서, 우리 한국의 건강 의료분야가 만성질환의 일선 치료법(First-Line Therapy)역할을 감당하며 모든 의학의 기반으로 평가되고 있는 생활습관의학을 이번 컨퍼런스를 통하여 많이 접하시고 배우시고 접목하고 시행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.

  • ※ 아시아 학회 회원비 50% 할인 : 본 대한 생활습관의학 교육원 회원은 아시아 생활습관의학회멤버십 50%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 특히, 이 할인은 아시아 학회 회원으로서 4월의 컨퍼런스 등록비 절약에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.

  • ※ K-Hotel 객실 할인 : 제3회 아시아 생활습관의학 컨퍼런스가 개최되는 K-Hotel(서울 강남 서초구)에서 참여분들의 호텔 객실 가격을 거의 50% 할인합니다. 호텔 객실 신청서와 신청 관련 안내는 첨부 링크를 사용하십시요.
    [호텔예약신청서(영어) | 호텔예약신청서(한국어)]

2019 ASLM Conference Program 2019 ASLM Conference Brochure 2019 ASLM Conference Postcard